구입처 문의 제품검색  FAQ  QNA  인재채용  마이녹실  미에로  루핑  라니아  보니타정  아트엠콘서트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
인사말
회사비전
연혁
사업영역
CI/BI
사회공헌활동
회사위치안내
인재육성
준법경영
Home >현대약품 소개>회사비젼  
 
   
  외부자원의 활용을 극대화하고 자체 연구 개발력을 확충하여 우수 신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조직의
성장을 실현하고 업계를 선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년간 3품목 이상의
대형신약 도입
유망신약의 정보망 추가
검색품목의 DB화 및 연속관리
개발 고문단 운영
해외 컨설턴트 확충
장/중/단기과제의
확보 및 균형추진
(2:3:5)
대학, 연구소, 벤처 외국제약사 과제 확보
신약조합 기술 및 M&A거래소 참여
정부 부처별 연구지원 계획 관리
과제평가 심의회 가동
약효군별 100대 품목
확보 및 육성
제품 포트폴리오 작성
품목 단순화 프로세스 정립
중점 품목의 판촉지원책 확보
총 매출액 대비
3년 신제품 비중;
평균 25% 이상
당해년 발매제품의 개발기간 단축
개발 예비품목의 비축
신제품의 프리마케팅 지원
신제품의 발매 후 관리 (월별 매출동향, 문제점 및 대책)
개량신약/
복합신약/
DDS신약 출시
특허분석 및 업데이팅 시스템 구축
개발 후보 품목의 로드맵 작성
연구거점 확보 및 우수인력 확보
원료공급선 사전 확보
   
 
Vision 인재육성 R&D역량강화 정도영업 생산성향상 소비자 중심경영


현대약품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35 현대약품 빌딩
CCM 고객센터 : 1666-9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