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처 문의 제품검색  FAQ  QNA  인재채용  마이녹실  미에로  루핑  라니아  보니타정  랩클  마이녹셀  아트엠콘서트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
영상광고
인쇄광고
뉴스앤 미디어
Home >온라인홍보실>뉴스&미디어  
 
 
뉴스&미디어
.    875 1/59
제목
현대약품, “일상 속 미에로화이바가 필요한 순간” 미에로화이바 TVCF 온에어
매체
현대약품
링크
내용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이 대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의 새로운 TVCF를 온에어했다.

일상 속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상황과 함께 메시지를 전달했던 지난 TVCF와는 달리, 이번 영상은 일상에서 미에로화이바가 필요한 순간을 보여주며 제품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취미’와 ‘음미’, ‘가미’ 총 3가지 키워드와 함께, 취미를 즐길 때, 음식 먹을 때, 친구들과 함께 하는 순간에 맛있는 음료로 미에로화이바를 소개하며 ‘마시는 식이섬유, 맛있는 식이섬유’라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또 이번 영상은 기존 미에로화이바 TVCF에서 보여줬던 경쾌하고 발랄한 분위기와는 달리, 차분하고 감성적인 느낌과 색감, BGM 등을 사용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TVCF는 일상 속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순간에 맛있게 즐기는 음료로 미에로화이바를 제시하며, ‘맛있는 식이섬유’ 라는 메시지에 포커스를 맞췄다” 며 “취미와 음식 등으로부터 즐거움과 행복을 추구하는 젊은 층에게 어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번호
제목
매체
작성일
2022-02-16
2022-02-16
2022-02-10
901
현대약품
2022-06-27
901
현대약품
2022-06-30
900
현대약품
2022-06-10
899
현대약품
2022-06-09
898
현대약품
2022-05-31
897
현대약품
2022-05-04
현대약품
2022-05-02
895
현대약품
2022-04-29
894
현대약품
2022-04-27
893
현대약품
2022-04-15
892
현대약품
2022-04-14
891
현대약품
2022-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