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처 문의 제품검색  FAQ  QNA  인재채용  마이녹실  미에로  루핑  라니아  보니타정  랩클  마이녹셀  아트엠콘서트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
영상광고
인쇄광고
뉴스앤 미디어
Home >온라인홍보실>뉴스&미디어  
 
 
뉴스&미디어
.    875 1/59
제목
현대약품, 탈모샴푸 ‘마이녹셀’ 인기 고공행진… 현대홈쇼핑 진출한다
매체
현대약품
링크
내용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바이 랩클(이하 마이녹셀)’이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현대홈쇼핑에 새롭게 진출한다.

현대약품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GS홈쇼핑과 CJ온스타일에 이어 오는 28일 현대홈쇼핑에도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대약품은 이 날, 오후 7시 4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마이녹셀 400ml 제품 4개와 100ml 체험제품 1개, 6ml 파우치 타입 5개, 앰플 60ml 1개로 구성된 ‘싱글’과, 싱글에 수량을 각각 두 배씩 더한 ‘더블’, 총 2종의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방송에서는 런칭 기념으로 가정의 달 선물로도 준비할 수 있도록 쇼핑백을 추가 증정한다.

마이녹셀은 현대약품이 탈모에 대한 연구와 노하우, 독자 조성한 특허 성분 3종을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탈모 치료에 효과적인 성분 연구부터 특허 획득, 제품 개발까지 10년 이상 걸려 완성됐다. 지난해 출시 후 진행한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초당 7개씩 판매되며 예상 매출의 150%를 달성하기도 했다.

현대약품 마이녹셀 관계자는 "이번 현대홈쇼핑 론칭은 여러 홈쇼핑 채널을 통해 다양한 고객 접점을 확보하고 매출 볼륨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했다”며 “차후 다양한 채널 론칭을 통해 3년 이내 탈모(케어) 샴푸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해외 탈모 시장의 높은 성장세에 따라 미국과 중국을 비롯해 동남아 시장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
   
 
번호
제목
매체
작성일
2022-02-16
2022-02-16
2022-02-10
901
현대약품
2022-06-27
901
현대약품
2022-06-30
900
현대약품
2022-06-10
899
현대약품
2022-06-09
898
현대약품
2022-05-31
897
현대약품
2022-05-04
896
현대약품
2022-05-02
895
현대약품
2022-04-29
현대약품
2022-04-27
893
현대약품
2022-04-15
892
현대약품
2022-04-14
891
현대약품
2022-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