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처 문의 제품검색  FAQ  QNA  인재채용  마이녹실  미에로  루핑  라니아  유린타민  랩클  마이녹셀  아트엠콘서트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
영상광고
인쇄광고
뉴스앤 미디어
Home >온라인홍보실>뉴스&미디어  
 
 
뉴스&미디어
.    945 1/63
제목
현대약품, …“탄산으로 더욱 강력해진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신제품 출시
매체
현대약품
링크
내용
- 제로 슈거 열풍 속, 로우스펙 소비자 트렌드 반영
- 미에로화이바의 맛과 식이 섬유 함량은 그대로, 제로슈거, 탄산 더해




<사진: 현대약품>


2030세대를 중심으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저당, 제로 칼로리 등 로우스펙 식음료가 각광받고 있다. 현대약품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미에로화이바에 제로 슈가, 탄산을 입힌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출시했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국내 대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의 상쾌한 맛은 그대로, 제로 슈거, 탄산의 조합으로 당 섭취에 대한 부담을 덜고 청량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350㎖ 용량으로 동일 용량의 오리지널 제품과 같은 9,000mg의 식이섬유가 들어있다. 라벨은 기존 제품과 차별화해 검정 색상을 사용, 제로 컨셉을 강조했으며, ‘미에로화이바’를 상징하는 주황색 글씨로 고유의 맛과 식이섬유 함량에 대한 정체성을 표현했다.

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홍보 영상도 공개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며 오픈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최근 2030세대의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씨플레저 소비 트렌드와 건강한 음료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식이섬유의 건강함과 제로 슈거의 깔끔함, 탄산의 청량함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번호
제목
매체
작성일
2022-02-16
2022-02-16
2022-02-10
973
현대약품
2023-09-26
972
현대약품
2023-09-26
971
현대약품
2023-09-25
970
현대약품
2023-09-13
969
현대약품
2023-09-05
968
현대약품
2023-09-04
967
현대약품
2023-08-23
966
현대약품
2023-08-11
965
현대약품
2023-08-09
964
현대약품
2023-08-04
963
현대약품
2023-08-03
962
현대약품
2023-08-02